Home
ABOUT US
회사소개
인증 및 특허
사업문의
BRAND
브랜드
상품소개
프로세스
WORKS
Brand US
OEM, ODM│커스터마이징
콜라보레이션
MEDIA
FARMUS TV
FARM & FARMERS
ORGANIC STORY
INSTAGRAM
BRAND US
고흥해풍쌀
지리산 호랭이도 반한 산청 곶감
Fruit Kid
OXXO
MR.CHEF
톨 1614
검색어
필수
MEDIA
FARMUS TV
FARM & FARMERS
ORGANIC STORY
INSTAGRAM
ORGANIC STORY
목록
24
01. 한국농업전문학교를 가다.
23
02. 장기현장실습을 떠나다.
22
03. 농산물 공판장에 가다.
21
04. 귀농해서 유기농을 맛보다.
20
05. 유기농의 벽을 만나다.
19
06. 고민하다 생각을 바꾸다.
18
07. 농업 매니지먼트가 필요하다.
17
08. 유기농 비누를 만들다. (1)
16
09. 유기농 비누를 만들다. ( 2 )
15
10. 유기농, 캐릭터를 만들다.
14
11. 잘 팔려도 깨어 있어야 한다.
13
12. 지역브랜드에 관심을 갖다.
12
13. 보여지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11
14. 쌀, 지역브랜드를 만들다.
10
15. 쌀을 캔에 담다.
9
16. 기부하기 좋은 농산물
8
17. 곤충을 먹을 수 있나요?
7
18. 잡곡가공센터를 만들다.
6
19. 유기농 마켓을 열다.
5
20. 유기농 피자를 만들다.
4
21. 지역농산물 수출 전략이 필요하다.
3
22. 브랜드 공유 서비스를 만들다.
2
23. 스토리를 찾고, 가치를 전달하다.
1
24. 호랑이와 곶감